. 다음의 행렬을 이용한 CCR투입지향모형의 쌍대문제를 유도하라.
유도과정을 상세하게 기술할 것.
행렬을 이용한 CCR투입지향모형(CCRP-I)
(4.31)
(4.32)
(4.33)
(4.34)
단, 식(4.32)에 대응되는 쌍대변수 =
식(4.33)에 대응되는 쌍대변수 =
투입요소의 가중치벡터(결정변수) 벡터
1) 인터넷 벤처기업 CCR
1995년 3월 설립된 CCR은 1,400만 회원수를 자랑하는 국민게임 ‘포트리스2블루’를 탄생시킨 온라인게임 업체로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개발 능력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전세계 온라인게임 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CCR은 게임업계 최초로 ‘원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 use)
‘RF온라인’을 선택한 이유
온라인게임 산업과 시장의 성장 가능성
현재 시장에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상품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라는 자부심
해외시장(일본, 대만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
‘RF온라인’을 만든 CCR에 대한 관심
제 1부 마케팅 환경의 분석
1. 한국
CCR의 RF온라인을 선택했다. CCR의 RF온라인을 선택한 이유는 온라인게임 산업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며, 현재 RF온라인이 시장에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상품으로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해외시장(일본, 대만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
1995년 3월 설립된 CCR은 1,400만 회원수를 자랑하는 국민게임 ‘포트리스2블루’로 국내시장에서 자리매김을 하였다.
CCR은 게임업계 최초로 ‘원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 use)’ 개념을 도입해 애니메이션, 출판, 완구 등 국내외 캐릭터 머천다이징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엔 온-오프라인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