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한국영화는 역동적인 산업과 문화를 가지고 있다’라고 평가할 수 있다. 과거의 도제 시스템과는 달리 현재에는 영화적인 아이디어와 재능만 가지고 있다면 그 누구도 영화 제작사를 설립하거나 자신의 데뷔작을 만들 수 있다. 한국영화계에는 진입장벽이라는 개념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
1930년대에 프랑스 영화학자 아벨 강스는 "영상의 시대는 왔다"라고 말했다. 이 말은 이제 그 동안 다른 매체가 표혀나고 보여주던 현실재현과 서술이라는 구조를 영상이 무엇보다 효과적으로 수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컬러필름의 등장과 유성영화의 도래는 이제 모든 것이 영화로 통일
Ⅰ. 개요
사진은 미술의 한 분야일 수 도, 문학의 한 분야일 수 도 없다. 사진은 미술과 문학의 중간에 위치한 독자적인 예술이라 할 수 있다. 평면으로 그 외형이 나타나지만 시간에 의해서 규정되는 유동적인 평면공간이기 때문에 미술에서 벗어나며, 또 문학성을 띠고 있다고 하지만 그것이 시각화
Introduction
Original camera industry (before Mirrorless Camera) was divided into two major categories which are compact camera and DSLR (Digital Single Lens Reflex). Their features were so different that customers were also divided and had different trends. Recently, the compact camera market is rapidly decreasing even with the situation where DSLR market is slowing going up. The compact camera
Introduction
Original camera industry (before Mirrorless Camera) was divided into two major categories which are compact camera and DSLR (Digital Single Lens Reflex). Their features were so different that customers were also divided and had different trends. Recently, the compact camera market is rapidly decreasing even with the situation where DSLR market is slowing going up. The compact cam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