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8년 11월 11일, 까를로스 후엔떼스는 빠나마 시티에서 태어났다. 외교관이라는 아버지의 직업으로 인해서 그는 어린 시절부터 아메리카 대륙의 이곳저곳을 전전하며 살게 된다. 따라서 그가 멕시코를 통해서 접했던 경험은 피상적이고 단편적일 수밖에 없었다.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던 시절, 1938년에
중남미는 약 300년에 걸쳐 스페인의 지배를 받은 만큼 식민지 시대의 전통이 지금까지 영향을 주고 있다. 중남미의 많은 학자들과 예술가 - Carlos Fuentes, Die해 Libera, Jose Clemento Orosco, Gabriel Marquez 등 -는 식민지 시대의 유산에서 현재 중남미가 겪고 있는 정체성의 문제와 낮은 경제 성장률의 원인을 찾고자
Carlos Fuentes)와 옥타비오 파스(Octavio Paz)와 함께 멕시코의 최고 작가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후안 룰포는 1917년 멕시코의 할리스코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6살 때 아버지가 크리스테로 전쟁에서 암살당하였고, 10살 때 어머니도 돌아가셔서 그 이후로는 할머니의 집과 고아원을 오가며 생활하
CARLOS FUENTES
GABRIEL GARCIA MARQUES
EL POSBOOM LATINOAMERICANO
El Post boom: 1870년 초반대
El post-boom es un movimiento literario que se dio en Latinoamerica y despues del auge del boomlatinoamericano, el post-boom evoluciono a partir del pero es muy diferente a el boom
-no se preocupaban por crear nuevos tipos de literatura
-empezaron autilizar los que ya existian,
-estilo mas directo
Fuente>가 있다. Velazquez의 초기작품은 대체로 딱딱하고 색채가 부족하며 명암관계도 단순하여 다소 무거운 느낌이 든다. 이것은 당시 다른 스페인 화가들과 다름없이 카라바조의 영향을 받은 명암법으로 경전한 종교적 주제를 그렸으나 민중의 빈곤한 일상생활에도 관심이 많았다.
<계란을 부치는 노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