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현대 건축의 디자인 운동은 고전양식 규범의 해체라는 상황 안에서도 그 사회적 가치는 지속적으로 변모해 나갔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건축 분야의 경우, 하나의 종합예술인 동시에 물질적 측면뿐만 비물질적 측면을 포함한 시대 전반의 지표로서 과거 양식의 재현에서 탈피하여 더욱 편리하고 경
디자인 중에- 혹은 완전히 동일한 물건으로서 양산되는 제품의 패턴(추형)으로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워킹&모델(working model) 중에- 완성되는 것으로 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Ⅱ. 디자인의 개념
디자인은 여러가지 다른 요소들을 조합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하나의 완전한 대상을 만들어 내는
디자인 적용(현대서예가 작품으로 포장)
- 실무자 이름을 포장에 명기하는 제품실명제를 통해 품질에 자신감표명
빨간색 디자인 + 초서체의 금색 글씨로 세로 쓰기 한 브랜드명 + 작지만 눈에 띄도록 디자인된 ‘Korean Ginseng’문구 + 금빛 용(龍) 브랜드 마크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
연한 파스텔
Ⅰ. 서론
기업의 입장에서는 소비자의 이러한 엔터테인먼트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들의 열정적인 참여를 통해 소위 브랜드 문화를 창출하여야 한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하나의 컨텐츠를 활용하여 단일 소스 다중 사용(One-Source Multi-Use) 전략을 추구하고
<표1>에서 나타난 통계청의 노인인구 증가추이에 대한 보고에 의하면 우리나라 65세 이상의 노인이 매일 390여 명씩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1년에 14만의 노인이 증가하는 셈이다. 2005년 65세 이상 인구 436만 7000여명에 비교하면 2010년 65세 이상 인구규모는 535만 7000여명으로 약 1.23배 증가했다. 또한 전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