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각 브랜드 별 4P 전략 비교
① Product
Beanpole - 국내 최대 패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는 삼성 패션 연구소를 이용하여 국내외 패션정보를 수집하여 분석하고 이를 통해 빈폴 특유의 디자인 패턴을 분석하여 체크 디자인 패턴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
Polo - 폴로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과학의 목적>
1. 근본목적: 이론개발
2. 하위목적
3. 지식의 제공: 당위가 아니라 존재에 대한 관심
4. 규칙성을 알림: 이론과 법칙으로 일반화
5. 변수들 간의 관계기술: 특히 인과관계의 기술
6. 이론을 바탕으로 현상을 예측: 신뢰성 있는 예측
<과학적 연구의 특징>
1. 결정론적(모든 현
팀으로 움직이지 않는다면 그 팀은 10센트의 가치도 없다.
-Babe Ruth, 미국의 전설적인 야구선수
Making Your Brand Relevant, Differentiated, and Energized…
? 경쟁심화,복잡화
? 급변하는 고객니즈
? 제품,서비스에 대한 인식변화
? 다양하고 급속한 기술변화
역동적인 환경변화 속에서지속적인 성장방안 모색
Nintendo’s History
• Nintendo, Japanese for “Leave Luck to Heaven” was
founded in Kyoto, Japan in 1889.
• Founded as card game maker
- Remained solely a card game maker until 1956
• Acquired first rights to distribute video game console
from Magnavox in 1974.
• 1986 debut of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NES)
• Nintendo Entertainment
“What you want” is essential
Clear objectives are key
Cross functional team is a necessity
A good contract requires a lot of data
Create a Shared Vision
Include Effective Performance Measures
Use Performance Incentives and Penalties
Establish Clear Communication Mechanisms
Develop a Clear Contingency Plan and Exit Strategy
Manage People Issues
Terms of the Agreement
Minimum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