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Cinema 감독들은 사전구성을 용납하지 않고, 생생한 현장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직접적 구성을 강조하고 정치, 사회적인 이슈를 주된 소재로 삼았다.
DirectCinemaDirectCinema 감독들은 거리, 아파트, 공공건물, 정글 등으로 카메라를 들고 가서 마약 밀매자, 사회 부적응자, 포주, 소외된 사
영화처럼 무비카메라를 자동으로 1초당 24프레임씩 돌아가게 찍지 않고, 보통 사진기를 이용한 촬영처럼 한컷 한컷 찍는 방식)을 통하여 그림이나 사물을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영화의 한 장르’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은 만화(cartoon)에서 추상미술까지, 종이나 셀을 이용한 기법에
지구 전체로 보면 언제든지 수백만의 사람들이 영화를 보고 있는 중이다. 그들은 냉 난방 장치가 잘 되어 있는 극장, 마을의 광장, 미술관, 대학 강의실 또는 가정의 TV스크린 앞에 앉아서 주류 오락영화, 진지한 예술영화, 기록영화,만화영화, 실험영화, 단편 교육영화 등을 본다. 전세계의 영화관을 찾
영화 왕국이다. 인도에서 이토록 영화가 인기를 끌 수 있는 배경에는 낮은 TV보 급률과 더불어 영화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대리만족에 있다. TV 있는 집이 몇 군데 되지 않아 주민들이 한 집에 모여서 TV를 시청했던 30년 전 우리나라의 상황이 오 늘날 인도에서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워낙
영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자신의 작업경험을 바탕으로 설파했다. 그는 이후 꾸준히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영화를 만들고 있으며 <스파이 키즈-3D>, <씬 시티> 등의 영화로 디지털 시네마의 독특한 미감을 보여주었다.
2005년 이후로 디지털 카메라의 기술은 빠르게 발전해, 이제는 조만간 필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