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사변철학에 따르면 신이 자기를 생각한다고 한다. 사변철학은 종교가 서로 분리시키는 양 측면을 결합시킨다. 사변철학은 이 점에서 종교보다도 더 심원하다. 신은 내적, 정신적인 존재자이며 사유나 의식은 내적, 정신적 작용이기에 신의 본성이 긍정되는 것이며 신의 본질이 작용으로서 확
구분되는 무리라고 인식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첫 사례라고도 할 수 있다. 에른스트 다스만, 하성수 옮김, 『교회사 I』, 151.
2.2. 도미티안(Domitian) 황제(A.D. 81~96)의 박해
도미티안 황제는 로마 전통들을 사랑하고 존경하여 이들을 복원하고자 했다. 후스토 L. 곤잘레스, 서영일 옮김, 『초대교회사』, 63.
에스겔(ezekiel)
1. 에스겔서의 개론과 제목
:선지자이면서 제사장이었던 에스겔은 유다의 역사 중 가장 암흑기였던 70년의 바벨론 포로기 동안 사역했다. 예루살렘에 대한 마지막 공격이 있기 전에 바벨론으로 끌려간 에스겔은 포로 된 백성들을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를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예언들
GLADIATOR
by
David Franzoni
FIRST DRAFT REVISED
April 4, 1998
FADE IN:
EXT. NEAR THE GERMAN FRONT - 180 A.D. - DAWN
The rising sun unveils steep hills and luxuriant mountains
untouched by man. Snow flurries dart in the frigid air
and on the horizon CROWS gather.
EXT. DIRT ROAD
A column of Praetorian Cavalry flank two enclosed wagons
as they rattle along a rock and log accordion road. On
all sides
요한복음의 기본 구조는 깊이 생각하지 않는 한 매우 단순하다. 그러나 이 단순성에 둘러싸인 복잡성 때문에 많은 연구서들이 쏟아져 나왔다. 표면적으로 보면, 서론과(1:1-18)과 결론(21:1-25)이 있고, 그 사이에 1:19-12:50과 13:1-20:31의 두 단락이 있다. 이 두 단락을 표적의 책(Book of Signs)과 영광의 책)Book of 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