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를 비롯한 수학, 사회, 역사,
리더십, 직업체험 등 학교에서
배우는 모든 수업들이
에듀테인먼트로 적용이 가능하다.
-> 에듀테인먼트의 대상이
어린이들로 더 치중
대부분 언어
(영어, 한자, 일어, 중국어 등)
공부에 치중되어 있다.
-> 어른들을 위한 놀이 교육은
다방면으로 활성화되기
1.스마트폰
컴퓨터가 소형화 되면서 모바일 기능(통신기능)을 갖추어 핸드폰 형태로 나온 제품을 말한다.
2010년 엄청난 화재를 모으며 출시된 스마트폰은 이제 하나의 문화이자 생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0년1월 100만명에 불과하던 국내 스파트폰 시장은 아이폰 갤럭시 옵티머스 시리즈들이
대
Ⅰ. 개요
놀이는 인간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다. 특히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있어 놀이는 가치를 내면화하고인격을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프뢰벨(Froebel)은 놀이는 인간의 가장 순수한 정신적 활동이라고 정의를 내리고 있으며, 펠리그리니(Pelligrini)는 놀이란 묘사할 수 있고 재생할 수 있
Ⅰ. 서론
교육청에서는 한국교육개발원에서 개발한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1988년부터, 시․도 교육청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학교에 보급하고 있다. 시․도 교육청의 교육용 소프트웨어 연구․개발은 프로그램의 다양화 및 개발 환경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하는 교육부
Ⅰ. 놀이행동
공격 행동의 중재를 위해서도 대체 행동 교수법이 사용되어 왔는데 공격 행동에 대한 대체 행동 교수를 위해 선택된 긍정적인 행동들은 주로 의사소통 능력을 포함하는 사회성 기술이었다. Knapczyk(1988)는 타인의 인사, 요구, 인사 무시, 요구 부인 등의 상황에서 바르게 대처할 수 있게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