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herstone?
She asked why I didn뭪 give Randolph 밿nstruction.
- He could instruct me. He뭩 very smart. - He seems to be.
Can you find people in Italy to do that kind of thing?
You can find people in Italy to do almost any kind of thing.
- He뭩 going to college. Have you been? - Yes, in Geneva.
Miss Featherstone asked if we didn뭪 all live in hotels in America.
I뭗 never been in so many h
Featherstone) - 『소비문화 속의 육체』 - 육체유지 라는 용어는 육체를 기계로 비유하는 것이 널리 퍼져 있다는 사실을 암시한다. 자동차나 다른 소비용품들과 마찬가지로 육체도 최대한의 능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것을 잘 건사해 주고 규칙적으로 돌보고 주의를 게을리 하지 않는 것이 필요한 것이
Featherstone, 1991). 탈근대적 입장에서 본 그 이전의 이론은 하나의 신화일 뿐이다. 그러나 탈근대 입장이나 탈근대적 입장에서 본 전지구화 논리도 또 하나의 신화이다. 그렇다면 근대적 틀에서 진행되었던 국제커뮤니케이션의 정보 불평등을 둘러싼 근대적 운동은 전지구화 시대에 어떤 모습을 갖게 되
Featherstone, 1991a).
Douglas와 Isherwood(1980)는 연구에서 소비자는 재화의 물리적인 소비를 통해서는 작은 기쁨만을 얻을 수 있고 결정적인 기쁨은 기호부여와 관련되어 얻을 수 있다고 하였다. 예를 들면 소비자는 다른 사람들과 재화의 이름을 공유함으로써 즐거워한다. 또한 최고의 문화인은 정보뿐만 아
Featherstone은 ‘문화적 동질화와 통합’을 향한 단호한 운동을 요구하는 각인된 논리는 없다고 생각한다. 참으로, 그는 문화가 동질화되거나 파편화되는 것으로 보는 문화에 대한 접근에 회의적인 반면, 그 대신 그러한 가능성들이 어떻게 ‘문화를 이해하는 준거 틀’이 되는가를 탐구하는 것을 선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