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시간을 단축 하기 위해 배너 형태의 메뉴를 사용하였다.
그러나,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의 특성상 중요도에 따라
‘차량소개’메뉴보다상대적으로 작은 배너 형태를 띤다.
우측에 자주 사용되는
사이드메뉴 구성으로
사이트의 손쉬운
사용 가능.
주요 행사 및 컨텐츠를
중앙에
기술은 빠른 속도로 진보한다. 기술의 진보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전혀 새로운 제품이 탄생되기도 하고, 이질적인 특징을 가진 제품들이 결합하여 기존의 기능들을 한꺼번에 편리하게 제공하기도 한다. 후자의 경우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보다 적은 노력을 들일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선호
1. 서 론
마우스는 일상적인 컴퓨터 작업의 30%~80%를 차지하는 중요한 입력 장치이다(Johnson et al. 1993). 이러한 마우스에 대한 연구는 여러 측면에서 연구되어 왔다. 그 중에서 마우스 조작시간(커서의 이동시간)이 Fitts' law에 의해 예측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어 왔으며, 마우스의 성능을 다른
1. 실험 목적
- 양손의 핸들을 사용해 종이를 상하좌우로 이동시킴으로써 펜이 주어진 S자 경로를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지나가도록 한다. (S자 곡로를 최단 시간에 error(곡로 이탈) 없이 tracking)
- 피 실험자에 개개인에 따른 경로 이탈 수와 소요시간을 측정해 상관관계를 분석한다.
- 피 실험자에
1. 운동학습이란
운동학습이란 새로운 운동기술을 습득하는 과정이다. 이는 숙련된 동작을 습득하는 과정으로 경험이나 연습으로부터 기인한다. 여기서 학습이란 직접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운동수행을 통해서 추정은 가능하다. 이러한 운동학습은 비교적 영구적인 변화를 의미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