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게임의 경우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오랜 시간동안 게임을 즐기고 있다. 본 연구는 Flow 이론을 중심으로 왜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 속에 오래 머물러 있는가에 대해 분석하였다. 온라인 설문을 통해 사용시간과 Flow
실험 제목 : Flow rate 변화에 따른 분리 정도 측정
실험목표
일정조건하에 Water Flow rate 만 변화시켜서 산과 당의 분리 정도를 알아본다.
실험조건
Resin : 50WX 2-200 (90Cm)
Flow rate : X ml/min (15.8ml/min, 8.7ml/min, 4.4ml/min, 2.8ml/min)
Feed : 8.7 ml (?)
Solution : H2SO4(25%), H20(59%), Glucose(8%), Xylose(8%)
실험 1
Flow rate : 15.8
있던
액정이 TFT GLS의 PXL과 CF GLS의
ITO 사이에 형성된 전계에 따라 특정
배열을 갖으면서, BLU에서 들어오는
빛만큼을 화면으로 전달
1-1) TFT 공정 Flow - 4Mask 기준
TFT 공정 Flow는 4Mask 공정에 따라 이뤄지며, Photo, Wet-Etch, Strip 공정에서 세정목적으로 IPA 사용됨
Flow around and through fish gills
Jeesoon Choi and Dongyeop Baek
School of Mechanical and Aerospace Engineering, Seoul National University
Abstract. An overall view of the flow over the fish gills is first described by using the active pump system and the passive ram ventilation. The concept of ram ventilation is introduced and its merits of reducing hydrodynamic drags and efficient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