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알고리즘의 자료구조
1. 자료 객체(Data object)
유한 또는 무한개의 원소를 가진 집합이다.
2. 자료구조(Data structure)
객체의 집합과 그들의 관계 및 operation(연산)을 정의한다.
3. 자료 객체란
자료 객체란 원소를 말한다. 예를 들면 정수의 자료 객체는 1,2,3,...이다.
자료구조란 원소에 연산
함수를 공부하는 경우와 3국의 역사를 공부하는 경우, 3각함수에서는 ‘싸인의 정의’, 3국의 역사 공부에서는 ‘세 나라의 건국연대’를 기억해야 한다. 이 때 ‘싸인의 정의’와 ‘세 나라의 건국연대’는 그 내용은 다르지만 기억이라는 공통된 ‘형식’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도야
1. 니크롬선
1.Ni-Cr 계 : 전열선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니크롬선은 Ni 80%, Cr 20% 정도의 조성을 가지며 대략 1000도 내외의 발열체로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니크롬 1종과 2종으로 대별하여 사용한다. 1종은 고온에서 연화성이 작고 고온강도가 크며, 고온가열후 취하하지 않으며, 유화성 가스를 제
in half. He tosses it to the ground and looks with a
self-congratulatory air at Ursa and Non.
EFECTS: The luminous Spinning Rings (c.f. Part I) descend and encircle the villainous trio,
imprisoning them like a magical lasso in perpetual motion.
Zod and Ursa are instantly subdued, if sullen; Non stares out at his captors making subhuman noises of rags and frustrations - literally a caged beast.
// LED 실험 4 - PWM을 이용한 LED 밝기조절
#define F_CPU 16000000UL //MCU의 clock 설정 : 16 Mhz
#include // 필요한 헤더파일 포함
#include //딜레이 함수 헤더파일 포함
int main(void)
{
DDRB = 0xFF; // B PORT 모두 출력모드
unsigned char i, val; // 카운트 변수 선언
TCCR0=0x65; //PC PWM Mode, 분주비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