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QA의 게임데이터 개발 참여-Line games
0. 게임 퀄리티를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개발 단계부터 QA 부서 인력을 참여시켜 필요한 데이터를 편집하고 QA부서에서 해당 데이터를 익숙하게 활용 할 수 있도록 하여 빠른 데이터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함
0. 데이터 카탈로그(Data Catalog)는 데이터의 명세서, 데
data를 확보해야 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수요예측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한 과거 수요data 만큼 중요한 것은 공급사슬 참여자들 간의 정보공유이다. 예를 들어 최종고객 수요 데이터를 모든 공급주체가 공유하여, 개별적인 수요예측이 아닌 통합적으로 수행 할 수 있다면 불필요한
Ⅰ. 데이터베이스의 교육적활용
데이터베이스를 교육현장에 활용하는 경우를 살펴보면, 데이터베이스의 도구적 기능을 활용하여 교육행정의 보조도구, 교육 네트워크의 지식 관리 도구, 학습을 위한 자원의 관리 도구, 그리고 학습활동의 지원 도구로써의 역할을 생각할 수 있다.
1. 교육현장의 정
우리는 그 중 다날이 기존으로 가지고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인프라를 이용하여 현재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투자를 제안하고자 한다. 이동성과 휴대성의 특징을 가진 휴대폰과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징을 접목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을 적용하고자 한다.
1. 서론
1. 연구주제 선정 동기
90년대 중반 즈음하여 대한민국 일반 가정에 보편적으로 컴퓨터가 보급되었다. 당시 컴퓨터로 할 수 있었던 일은 워드프로세서를 통한 문서 작성과 CD를 넣어 플레이하는 패키지게임이었다. 패키지게임은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 우리나라 게임 산업을 대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