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의사소통은 우리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이며 의사소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사회생활과 조직생활의 결과가 달라진다. 특히 조직에서 근무하는 사람이라면 그가 어떤 위치에 있다 할지라도 의사소통 기술은 매우 필수적인 역량이다. 또한 조직내 부서들 간 의사소통은
What is Gamification
게임화
기업이 의도하는 활동에 사용자의 참여유도를 위해
게임과 무관한 웹 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서 게임과 연관된 개념을 활용하는 것
.
.
MINI GETAWAY
BMW MINI의 타겟
2030세대 흥미 유발
일주일 동안 가장 재미있는 앱으로 선정
언론의 관심으로 인한 매출신장률 108% 증가
Ⅰ. 서론
현대 사회를 대표하는 말로 과학이라는 단어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시대이다. 과학이라는 거대한 배양토로부터 4차 산업혁명이라고 부르는 큰 변화가 시작되었다. 4차 산업혁명을 대표하는 주요 분야에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3D프린팅 등이 있다. 이것들은 과학이 발전되어 오면서 축적된
스마트 헬스케어(Smart healthcare) 산업은 다중 분석기법으로 발전하고 있는 빅 데이터(Big data) 기술을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wearable device)와 SNS(Social Network Service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사물인터넷(IoT : Internet of Things)/빅 데이터/SNS가 스마트 헬스케어의 핵심 기술과 서비스 요
국내 제과 시장이 혼란스럽다. 심지어 국산 과자 불매운동과 함께 직구 열풍도 불고 있다. 현명한 소비자들은 해외 직구를 통해 질 좋은 제품을 국내 유통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그에 맞춰 수입과자만을 다루는 수입과자전문점도 등장하였다.
국내 과자에 대한 불신과 불만이 과대포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