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schmack echter bayerischer Köstlichkeiten.
Ein Ausflug nach Garmisch-Partenkirchen, eingebettet in den südlichen deutschen Alpen, bot die Möglichkeit, auf den Gipfel zu steigen und dann ein herzhaftes Mittagessen zu genießen. Der Besuch des bayerischen Münchner Heimstadions fügte der kulturellen Erkundung eine Prise sportlicher Begeisterung hinzu.
Die Reise endete mit einem Besuch d
1. 들어가며
칸트미학의 주요과제는 <이것은 아름답다>라는 미적 판단의 형식적인 구조에 대한 분석을
하여 선천적으로 주관이 지닌 보편적이며 필연적인 취미Geschmack(감정을 통해 미를 판
단하는 능력)의 원리를 밝혀내고, 그 원리의 보편타당성에 대해서 정당화 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취미비
Ⅰ. 서론
한국에서 취미는 1900년대가 돼서야 개념화 되었는데 그 전에 조선시대 조선왕조실록(朝鮮王朝實錄)에는 취미가 세종실록부터 고종실록까지 국역으로 총 61번이 등장한다. 이때 취미는 기호(嗜好), 의향, 분위기, 가치관의 의미로 사용되어 좋아하는 것이나 정신적인부분을 나타내는 말로 쓰
우선, 아리스토텔레스의 미학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미학의 개념부터 논해보자면, 미학이라는 학문은, 미가 진이나 선과 구별되며 예술은 과학이나 도덕과 구별되는 고유한 가치의 활동으로서 하나의 독립된 영역을 이루고 있다는 가정하에 성립된 근대적 사고의 소산입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미는
미학
아름다움을 찾아서
Ⅰ. 서론
“國境の長いトンネルを拔けると雪國であった. 夜の底が白くなった.”
“접경의 긴 터널을 빠져 나오자 설국이었다. 밤의 끝이 하얘졌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 설국 中
어째서인지, 미학 과제물에 대한 주제들을 받아 들었을 때 아름다움이란 무엇일까에 관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