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가 마술을 부릴 수 있는 도구이다. 이 레이어는 사람의 신체를 인식하고 다른 시각적 노이즈를 분리해내는 기능을 하며 키넥트를 다른 게임과 차별화 시키는 기술 중 한가지이다.
Business Model
이러한 동작인식센서를 겸비한 Kinect를 통해 게임산업의 점유율 확장으로 인한 지속적인 수익을 창
Ⅰ. 서론
오늘날 태권도 도장은 경영적인 측면에서 하향곡선이 나타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사회전반적인 경기침체 현상과도 직접적인 관계가 있겠지만 태권도 도장의 교육적 내용이 부실하다는 지적과 함께 행정, 제도적 측면 등 태권도계 자체에 그 문제점이 다양하게 나
최신 기술에 대해
(Kinect)
1. 키넥트란?
2. 키넥트의 특징
3. 키넥트 2.0
4. 키넥트 2.0의 특징
5. 키넥트 사용모습
6. 국내에서의 한 이용사례
순서
키넥트(Kinect)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했고 컨트롤러 없이 이용자의 신체를 이용하여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엑스박스 360과 연결해서 사용하는
RGB 센서는 48개에 달하는 사람의 관절을 인식
게임 소프트웨어에서 플레이어의 동작에 맞게 디스플레이를 뿌려줌
키넥트에 사용되는 기술들
RGB 카메라
깊이 측정 센서 (Depth Sensor)
멀티 어레이 마이크로 폰( Multiarray microphone)
Microsoft software
1. 사례(의료산업)
Ex 1. 스페인 Tedesys사
위생
모션 컨트롤러 Kinect 출시로
체감형 게임 시장 진출
플레이어의 동작을 유무선 컨트롤러 없이 카메라와 마이크만으로 추적하는 방식 활용
Xbox360의 미디어 허브化
방송사와의 제휴로 다양한 콘텐츠 확충 +
twitter나 facebook과 같은 소셜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의 신규 서비스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