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활주로를 통해 노스웨스트 에어라인(NWA) 등 주요 항공사 소속 여객기가 쉴 새 없이 뜨고 내리는 공항에서 페덱스는 별도의 터미널과 관제탑을 가진 슈퍼 허브(super hub)를 운영하고 있다. ‘슈퍼 허브’란 페덱스가 화물을 실어 나르는 전 세계 215개국으로 뻗어나가는 ‘허브공항 중의 허브공항’
연구는 동부의 친환경 택배로 탈바꿈하기 위한 win-win 전략으로서 종이박스의 재사용 가능한 프로세스와 박스 규격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동부택배의 B2B2C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포장재 비용절감에 대한 매뉴얼을 개발하고 프로세스의 이점을 분석, 설득력 있게 제안하고자 한다.
Box의 새로운 게임 출시 이벤트 역시 자신들의 제품 이미지, 즉 ‘격투’라는 이미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이종격투기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을 펼쳤다는 점이 가장 주목할 만하다. 이에 X-Box의 새로운 게임인 DOAU(Dead Or Alive Ultimate)출시 이벤트를 찾아가 게임의 특성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을 보고 왔으며
경쟁사 분석(Play Station 2)
마이크로소프트사가 X-Box를 출시하며 게임기 시장에 뛰어든 2001년 가을 당시 콘솔 게임기 시장의 최강자는 소니-정확히는 소니(Sony)와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SME)의 합작 자회사인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의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 2였다. 당시에
MS사
엑스박스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00년 3월 X-BOX 개발을 발표하였고 이후 2001년 1월 6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국제전자제품 전시회(CES: Customer Electronics Show)'에서 시제품을 처음 공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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