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tools for people to learn various skills and knowledge. It is called ‘G-learning project’ and few games are selected and proved that it has great effects on people to learn various knowledge and skills. In this report, we are going to select three games that are popular among people in diverse ages and find out how these games influence language learning. Carefully chosen games are c
Ⅰ. 평가시스템 설계
1. 육성의 원칙(Emphasis on Development)
연구원 평가시스템은 연구원 개개인의 능력과 연구업적에 상응하는 보상을 함으로써 우수한 연구업적을 보인 연구원들은 보다 진전된 연구업무를 수행하도록, 그리고 연구업적이 부진한 연구원들은 더욱 분발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learning) 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다.
2. SVM의 유용성
v명백한 이론적 근거에 기반하므로 해석이 용이하며, 조정할 파라미터의 수가 적어서 간단하게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규명이 가능하다. 실제 응용에 있어서 인공신경망 수준의 높은 예측력을 보이고 있으며 적은 학습자료로 신속하게 분별
오스트레일리아의 대륙에 처음으로 발을 디딘 사람은 Warramurrungunji라는 여성이다. 그냐는 바다로부터 북오스트레일리아 섬에 나타났고, 내륙으로 향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아이들을 낳고, 각 아이들을 특정 공간에 두었다. 그녀가 들판을 가로질러 이동하며, Warramurrungunji는 각 아이들에게 “나는 너희
제기되고 있다. 이 글에서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혁신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 장에서는 *다음의 주제에 대해 400단어 내외의 영작을 하시오. The Role of online learning in a pandemic era -대유행 시대에 온라인 학습의 역할- 과제물을 작성하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