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과 협동적 게임(co-operative games)이 있는데 전자는 누가 게임에서 이기는가를 가려내는 요소가 강하고 후자의 경우는 팀원이 다같이 협동해서 공동의 목표를 향해 노력하도록 되어 있다. 영어 수업 활동에서 게임을 이용하는 목적이 영어의 자연스런 사용을 유도하는데 있음을 생각하면 이기기 위해
considerable knowledge medicine and medical science.
하지만 고대의 권투경기는 한쪽이 치명상을 입어 완전히 쓰러지거나 기권할 때까지 경기가 계속 되었다. 또한 경기를 진행하는 임원들 중 한명은 의사나 의학적 지식이 상당한 사람이었다고 전해진다.
3. Pankeuration of the ancient games
3.고대의 판크라티온 경기
Match Play)
1. 홀의 승자와 승홀 계산법(Winner of Hole; Reckoning of Holes)
매치 플레이는 각 홀마다 승패를 결정한다. 본규칙에 따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적은 타수로 홀 아웃한 사이드가 그 홀의 승자가 된다. 핸디캡 매치 때에는 적은 네트 스코어인 사이드가 그 홀의 승자이다. 매치 플레이의 승홀을 셈할
Ⅰ. 수준별학습활동 사례
1. 수학과 수준별 유형 구안 및 적용
1) 개념학습 유형
기초적인 수학의 용어나 기호 등의 학습 즉, 수학적인 기초, 기본적인 개념 형성에 적용되는 학습모형으로 새로운 개념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범례를 제시하고 추상화 과정을 통하여 수학적인 용어나 기초를 언
Ⅰ. 테니스의 경기개요
테니스 경기는 포인트(point), 게임(game), 세트(set), 매치(match)의 네 단계로 구성된다. 게임이라는 말은 여러 의미로 사용되는데, 보통의 시합은 같은 뜻의 말이다. 우선 포인트를 따내는 게임, 그리고 세트 최후의 하나의 시합이 끝난다. 이러한 구성은 익숙해지면 간단한 것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