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전자적’이라는 기술적 측면과 ‘오락’이라는 놀이적 재미를 내포한 문화적 측면, 그리고 ‘게임’이라는 상품적 측면을 포함한다. 그러니까 전자오락 게임이라 하면 ① 전자적 기술에 의해 ② 놀이적 재미로서 오락이라는 문화적 기능을 담당하는 ③ 게임이라는 상품을 가리킨다.” 한국PC
모바일 자바 게임 입니다. Maze 알고리즘을 이용한 미로를 만든뒤에 입구와 출구를 만든뒤 플레이어가 방향키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시킵니다. 다양한 그래픽과 각종 아이템(시간늘리기. 마크 1 플러스 아이템, 금화)을 이용하여 더 재밌는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jdk는 기본적으로 깔려
게임(34.7%)과 채팅(26.9%)이 절반을 훨씬 넘어 취미나 관심사에 대한 정보 검색(24.3%), 공부 자료검색(9.7%)을 크게 앞질렀다. 이와 같이 의학계에서는 컴퓨터 중독증에 대해 중독이냐 아니냐를 놓고 서로의 주장이 맞서고 있다. 그러나 논란에 관계없이 게임·통신·음란물에 집착하는 청소년들이 보이는 현
1. 서론
우리나라 청소년들 90% 이상이 인터넷을 이용한다고 하는 보고(전자신문, 2001년 9월 24일자)가 있을 정도로 인터넷은 우리 생활 깊숙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 그러나 그에 못지 않은 부작용들로 피해를 입기도 한다. 음란․폭력 사이트를 비롯해서 건전하지 못한 커뮤니티․동호회, 해킹, 바
게임에만 몰두한다.
*밤새도록 게임을 하느라고 학교에서는 잠만 잔다.
*게임을 하지 않을 때에도 늘 게임에 관한 생각들뿐이다.
*과도한 게임사용으로 학업이 떨어졌거나, 직장 동료들이 불만이 쌓인다.
*가족과 매일 다투거나 부모님으로부터 꾸중을 듣는다.
*게임으로 인해 건강이 나빠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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