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game market
Game의 선호도
아직까지는 Mobile game이 Main이 아닌
Time Killing 위주의 수단으로 인식
2001 ~ 2003
- 연간 100% 이상의 가파른 신장률
2004
- 10.9% 성장
2005
- 15.5% 성장
What’s Com2us?
’98 3명의 대학 동문으로 시작
’99 WAP Game 3종 서비스(LGT) (국내 Mobile 게임산업의 출발)
’00 Java 플랫
Brief point
1. Smart phone market grow continually
2. Android & iOS game market grow continually
3. Strong financial structure gamevil & comtus
2007년 Listed on the KOSDAQ
2008년 Launched mobile games on Apple App Store for iPhone/ iPod touch2009년 Launched mobile games on Google Android Market
GAMEVIL® is a premier mobile game publisher located in Los Angeles, USA a
모바일게임산업의 급성장
정보통신 관련 사업분야
국내 게임시장을 주도하는 업체
Characteristic
Killing Time Contents -> Flow Type
고객 계층 -> 10대 ~ 20대 64%
하드웨어적 다양성
진입장벽 LOW. 수익성확보 어려움
소비자의 사전정보 낮음
제품 수명이 짧음
인기순위에 절대적 영향
Mobile Platform
SKT :
선정
2004.08 온게임넷 "2004 GAMEVIL 챌린지리그" 공식 후원
2004.10 미국 Mforma와 Baseball 2005 개발 계약체결
Characteristic
Killing Time Contents -> Flow Type
고객 계층 -> 10대 ~ 20대 64%
하드웨어적 다양성
진입장벽 LOW. 수익성확보 어려움
소비자의 사전정보 낮음
제품 수명이 짧음
인기순위에 절대적 영향
NDA 체결
2002.05 Nokia 핀란드 본사와 모바일 게임 제공에 관한 NDA 체결
2002.08 영국 Vodafone과 NDA 체결
2002.09 독일 net mobile AG와 모바일 게임 판매 계약 체결
2002.10 일본 Genki와 NDA 체결
대만 인스리아와 모바일 게임 판매 계약 체결
이스라엘 Pelephone에 모바일 게임 판매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