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증강현실이란?
컴퓨팅 기술의 축은 데스크탑 PC로부터 두 가지 주요한 방향으로 전환되고 있다. 하나는 컴퓨팅 기술이 우리의 피부와 몸에 부착되는 것이며, 다른 하나는 컴퓨팅 기술이 우리가 살고 있는 물리적 세상 속으로 들어오는 것이다. 전자는 우리의 몸에 부착되는 컴퓨팅 기술로 이른바
1. 참고 문헌
Richards, J. C., & Rogers, T. S. (2001). Approaches and methods in language teaching: A
description and analysis (2nd ed.).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Larsen-Freeman, D. (2000). Techniques and principles in language teaching (2nd ed.). Oxford: Oxford University Press.
2. 교수법 소개
1)배경(Background)
Multi Intelligence는 학습자 중심의
Problem List
운동
ㆍ일상생활을 방해할 정도로 끊임없이 움직이려함.
ㆍ손의 쥐는 힘이 약함.
ㆍ무거운 물체를 들지 못함.
ㆍ글씨를 읽기 어렵게 씀.
ㆍ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때 선을 지키지 못함.
ㆍ퍼즐 맞추기에 어려움이 있음.
사회적응
ㆍ문제해결 능력이 부족함.
ㆍ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