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통합검색(2)
대학레포트(2)
기간
전체
3개월
6개월
1년
2년
3년
영역
전체
제목
본문
태그
파일종류
전체
한글
PDF
MS워드
MS엑셀
MS파워포인트
압축파일
기타
초기화
대학레포트
OpenGL Cg 셰이더로 구현한 실시간 이미지 프로세싱
#ifndef __SAMPLE_CG__ // incldue 중복을 방지 하기 위한 선언 #define __SAMPLE_CG__ sampler2D decalMap = sampler_state {// 입력 texture, horse.bmp generateMipMap = false;// 밉맵을 생성하지 않음 minFilter = Nearest;// 축소 필터링 하지 않음 magFilter = Nearest;// 확대 필터링 하지 않음 }; sampler2D frameBufferMap = sampler_state {// frame buffer text
2010-11-07 | 4,000원 | 42p |
이미지 프로세싱 cg 그래픽스 image
OpenGL Cg 셰이더로 구현한 실시간 이미지 프로세싱
[공학]매트랩에 대해 가르쳐 드리죠..
2004-05-19 | 0원 | 0p |
매트랩 공학
[공학]매트랩에 대해 가르쳐 드리죠..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 정보확인
|
E-mail 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