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il Jacobson), 앤드류 크리스텐센(Andrew Christensen), 존 가트맨(John Gottman)을 비롯하여 앨런 거만(Alan Gurman)과 알프레드 아들러(Alfred Adler)와 나단 애커먼(Nathan Ackerman)과 같은 초기 도입자와 전략적 접근방법을 개발한 제이 헤 일리(Jay Haley)와 밀란 그룹(Milan Group), 가족체계이론과 세대 간 가족치료(다세대 전수
작가소개
닐 사이먼(NeilSimon)은 1927년 뉴욕에서 탄생했다.
그가 본격적인 희곡을 다루기 이전에는 거의 10년 동안이나 TV대본을 써서 생계를 유지해 나갔다.
진정한 극작가로서의 그의 이름이 브로드웨이에 처음 알려지게 되고 화제를 뿌리게 된 것은 1961년 접어들면서이다. 그의 동생인 다니엘과의
(The Graduate, 1967)은 도발적인 영상과 부조리하며 우스꽝스러운 대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할 애시비(Hal Ashby)는 〈해럴드와 모드〉(Harold and Maude, 1971)에서 가벼운 터치로 진지한 풍자극을 성취했다. 하지만 미국에서의 코미디는 대체적으로 닐 사이먼(NeilSimon)의 시트콤과 존 랜디스(John Landis)
Simones going up for me.
Whatever happens outside
this club is none of my business.
But what happens in here, is.
If he gives you
any shit, let me know.
- Im in control.
- Youre in control.
- Im just trying to get unstoned.
- Hurry up.
Bobby:
Get dressed, please.
Oh, fuck!
Im getting signed right now, so-
- Congratulations.
- Finally turning around.
Thats so good,
because I need money.
I need to
Simon.
Greatest Hits.
Side two. Hurry.
Something about her voice,
or her lyrics, or her music...
... helped Mom clear the chaos...
... especially after a fight with Dad.
Or when he left us for good.
People said Mom was better off.
They said she was lucky.
But she believed...
Luck is when preparation
meets opportunity.
You gotta prepare
for the life you want.
And though I knew I wanted
a career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