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지능을 선천적인 인지능력이나 적성으로 본데 비하여 최근에는 이러한 타고난 지능위주의 해석에서 벗어나 정보를 받아들이고, 정보를 수정하고, 적절하게 반응하는 관점으로 바뀌게 되었다. 이른바 이것을 일컬어 정보처리 과정(information-processing)이라 하는데, 이 모델은 구조특성(하드웨어)
감각, 즉 반응은 경험에 의해서 받아들인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감각을 느끼는 세포들 그리고 이를 이어주는 여러 전달체들, 정말 신기하다. 불에 대였을 때 그 기억을 간직해 다음에는 조심하게끔 하는 명령, 이의 최초 발생은 감각과 지각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것, 감각과 지각은 내가 행동하
3. 타겟
‘e편한세상’은 ‘보통사람’을 타겟으로 삼고 광고를 제작한다. e편한세상이 말하는 보통사람이란 자신이 사는 곳을 자신의 부의 상징, 또는 지위를 나타내는 지표로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 편안함을 얻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집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는 곳으로 생각하는 사람을 뜻한
1. Leisure as Big Business
Changing demographics
11th largest industry profits in 2006
Annual revenues of over $100 billion
Triad—amusement, entertainment, recreation leisure activities
Entertainment content—live performances (theatre, musical concerts), interactive experiences (recreation, amusement parks, travel, gaming) and media (m
35 U.S.C. § 102(a): Novelty
(2)Your invention was patented or describd in a printed publication in this or a foreign country
-before your invention was
-more than one year prior to your
application for a patent in the U.S.
35 U.S.C. § 102(a): Novelty
(3) Your invention was in public use in this country more than one year prior to your application for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