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원적이고 상대적인 세계관
주네의 작품은 한 사회에서 ‘소외된 자’들이 자신들을 ‘소외시키는 자’들에 대해 벌이는 반란을 통해서 기존의 질서를 해체하고 새로운 질서를 세우는 진정한 혁명의 단계로 나아가는 과정을 묘사한다. 여기서 말하는 새로운 질서는 주네의 모든 작품에서 등장
Ⅰ. 미니멀리즘의 개념
미니멀이란 <더 작은 것이 더 많다>, 또는 <작은 것이 아름답다>라는 심미적 원칙에 기초를 두고 있는 예술전통을 말하는데 이러한 특성은 미니멀아트(Minimal Art)의 근보개념으로 특징지어진다. 미니멀리즘이라는 단어는 1937년 러시아 채생의 미국인인 존 그래함(John Graham)이 「
둔 모더니즘 디자인의 지배는 장식과 악세사리의 거부로 이어졌다. 산업화와 대량생산은 기능성과 실용성을 최고의 가치로 선택했으며 장식과 상징성을 뒷전으로 밀어내거나 비윤리적인 것으로 폄하했다. 장식적인 성격이 강하며 화려하고 섬세한 악세사리는 상대적으로 위축되었다. 착용자의 재력
objet)가 관객과 일상적 환격 속에서 전개하는 일련의 충격적인 작품을 시도하였다. 일상의 오브제를 거대하게 확대하여 관객의 심리에 충격을 준다든지, 전기청소기나 선풍기 등의 경질기계제품을 부드러운 천이나 비닐로 모조한 해학적인 작품을 전시하는 등의 발상은 그의 일관된 방법론이다.
그
Objet : 주제)에 맞게 의상, 헤 어, 전체적인 이 미지를 고려해서 메이크업을 한다.
자연광에서는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인공조명 아래서는 색상이 30% 정도 감소되므 로 윤곽표현과 색채를 감안해서 메이크업한다.
고조선 시대
우리민족은 선사시대부터 미적 가치 기준을 정하고 있었으며, 미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