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ownership - Google에 개인정보 등 정보를 맡기는 것에 대한 불안.
▸ Slowdown in online ad-spend - 최근의 경제위기로 인한 광고수입의 중단
▸ Criticism against Streetview service
2.2 Google의 사업전개 및 글로벌화 과정
2.2.1 Google의 사업전개
▲ 그림 2 Android단말HTC-Magic
Google은 검색시장에서 세계 1
온라인 게임 공급자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3) 수익모델
엔씨의 수익모델은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게임 이용자 개인에게서 얻어지는 수익들;계정의 정액제-전면유료화 모델-와 부가적인 서비스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 두번째는 로열티 판매로 얻는 수익이다. (Figure6, Figure7)
콘텐츠에 한계를 극복하고 u-러닝을 위해서는 제반 여건이 조성돼야 할 것이다.
(2) 새로운 영역 진입
기업 온라인 교육 시장이 어느 정도 성숙기에 도달했지만, 이는 일부 대기업 시장의 범주에서 본 입장이다. 이제는 중소기업과 초•중•고교 시장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개척해야 할 것이다
온라인 교보문고 서점을 오픈하여 북 마스터 제도, 서비스품질 보증제도, 고객 모니터 제도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보문고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0년(1997~2006) 역속 1위, 한국서비스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5년(2002~2006) 연속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4년(2003~2006) 연
콘텐츠 뿐만 아니라 여러 산업분야에서 각 나라에 한국의 제품, 한국의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이용되도록 하는 것이 다른 의미에서의 한류가 될 수 있다. 여기서는 서구-유럽을 대표하는 영국에 한국의 온라인 게임을 진출 시켜서 한류를 일으키는 방안에 대해서 논하고자 한다.
Ⅰ.2. 영국의 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