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nline Community 일반
정의
공동사회, 공동생활체
도구와 방법을 통한 의사결정
현실에서 사이버로의 장(場)의 이동
필요성
Tripod 사례
Daum의 페이지뷰
Yahoo, eBay, AOL
Net Gain : 인터넷상에서 가장 성공적인 유일한 사업모델
구성요소
게시판, 자료실, 채팅, 쪽지, 메신저, E-Mail
홈페이지
설문조
1. Online Community 일반
정의
공동사회, 공동생활체
도구와 방법을 통한 의사결정
현실에서 사이버로의 장(場)의 이동
필요성
Tripod 사례
Daum의 페이지뷰
Yahoo, eBay, AOL
Net Gain : 인터넷상에서 가장 성공적인 유일한 사업모델
구성요소
게시판, 자료실, 채팅, 쪽지, 메신저, E-Mail
홈페이지
설문조사, 주
Communication strategy
1) Character Marketing: 10대 타겟층이 친근하게 느끼는 새로운 캐릭터를 개발 활용
2) Viral Marketing: Target들의 online Communication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는 각종 온라인 컨텐츠 개발 및 활용
3) Internet Marketing: TVC를 비롯한 기존 4대 매체 대신 인터넷 만을 이용하는 인터넷 마케팅 전
e-loyalty란 고객이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호의적이고 강한 신뢰감을 보이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인터넷 기업의 경우에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이 전통기업보다 20-40% 정도 높기 때문에 일단 확보된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의 수익성 측면에서는 더
I. Executive Summary
1. Goal
- 10대 청소년층(특히, 10대소녀층)을 주대상으로
- Monthly subscription fee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인터넷에서 무상으로 사용) 및
- Credit card없이 온라인 가입 등록을 간편화한
- The Sims Online (TSO)의 Launch를 통해 가입고객수 확대 및 시장확대를 수행함.
(출시후 1년내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