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so concerned with being inoffensive that mean-ing and simplicity are lost or free expression is hampered.
(PC는 귀에 거슬리지 않는 것과 지나치게 관계가 있어서 의미와 단순성이 상실되거나 자유로운 표현에 방해가 된다.)
Certain words do stereotype, intimidate, and insult.
(특정 단어는 상대방을 정형화시키고, 위협
확보한 글로벌 게임 ‘메이플스토리’ (2003)
● ‘던전앤파이터’ 중국 동시접속자 수 190만, 중국 pc방 순위 1위 (2009)
● 2009 영국 유력 잡지 디벨롭이 선정한 유력 개발사 중 19위, 한국 게임업체 중 1위
● 2008 한해 동안 가장 높은 금액의 해외 로열티 창출, 문화콘텐트 수출 유공자상 대통령상수상
Communications’라는 자회사를 출범시켰다. SK Communications는 네이트온의 보급과 각종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듯 하더니 2003년 6월을 기점으로 페이지뷰가 정체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성장해 가는 선두 업체들과 간격도 계속 벌어져 갔다. 역시 위기에 봉착한 것이다.
싸이
사이버 커뮤니티(Community)는 우리나라의 경우 외국에 비해 그 역할과 위상이 각별하게 발전한 사례이다. 국내에서 처음 PC통신이 등장한 것은 1985년 데이콤 천리안으로 이는 미국의 AOL이나 컴퓨서브, 일본의 니프티서브 등 유명한 외국의 PC통신과 비슷한 시기였지만 동호회라는 개념을 설정해 발전시킨
1. Community background and School nature of Shin-heung middle school.
1) Community map – Junghwa-san dong
2) Foundation of Shin-heung middle school : In 1900
3) A number of student
4) Educational welfare priority support project's number of supply-demand student : About 250
-> Male students are more larger than female students in number.
2. The introduction of Education-Wel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