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Arts introduces The Sims Online
본사가 미국 California 의 Redwood city에 있는 Electronics Arts사는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독립적인 게임 제작사이다. 이 회사는 다양한 hardware platforms을 위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오락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 및 확산시키고 있다. 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PC-based 제품
간호학 교과과정 운영에서 도입될 수 있는 교육방법
간호교육의 목표
질적인 간호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직 간호사를 양성
졸업 후 학생들이 간호실무분야, 간호교육분야, 간호이론과 연구분야에 필요한 기본능력과 계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질을 함양
졸업후의 임상능력 함양을 위한 종합적
간호학교육의 일차적 목표는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을 통하여 질적인 간호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직 간호사를 양성하는데 있으며 폭넓게는 졸업 후 학생들이 간호실무분야, 간호교육분야, 간호이론과 연구분야에 필요한 기본능력과 계속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질을 함양하도록 하는데 있다.
그러
활자매체의 발명 이후로 많은 매체의 변화가 있었다. 기업과 소비자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역시 이러한 매체의 변화에 따라서 함께 변화해 왔다. 2010년 스마트 모바일 폰(Smart Mobile Phone)이 빠르게 대중에게 보급되기 시작했다. 이러한 스마트폰은 새로운 매체로서 기업과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의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인터넷)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