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주의의 교수-학습 관점은 현실의 예측과 통제가 가능하고 규칙과 법칙으로 이해될 수 있다고 보는 관점이다. 또한 수업설계도 수업 전에 미리 짜놓는 것이 가능하고 세밀하고 자세하게 계획 할 수 있는 것이며 진리나 지식은 범우주적인 만큼 학생 당사자가 아닌 수업설계자나 교사의 입장에서 선
온라인 게임은 광의의 의미로 유, 무선으로 연결된 통신 네트워크상에서 진행되는 게임으로 네트워크 플레이 기능을 가진 pc, 휴대단말기, 콘솔기반 플레이스테이션2, XBOX, 게임큐브 등과 같은 비디오 게임기에서 구동되는 게임을 말한다.
의 컴퓨터 게임을 말하며 협의의 의미로는 통신 네트워크상에
게임 마케팅
마케팅이란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기능 내용은 제품 관계, 시장 거래 관계, 판매 관계, 판매 촉진 관계, 종합 조정 관계로 대별된다. 제품 관계에는 신제품의 개발, 기존 제품의 개량, 새로운 용도의 개발, 포장, 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