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각각 일본과 미국에서 Nintendo 64를 발매
1999 "포켓몬(Pokémon)" 프랜차이즈의 성공, "마리오 골프(Mario Golf)" 등 주목할 만한 N64 게임을 발매
2000 "Game Boy" 1억대 판매 달성
2004 새로운 혁신적인 시스템인 닌텐도 디에스(Nintendo DS)를 개발하여 출시
2005 Nintendo Wi-Fi Connection을 개발하여 출시
Pokémon)" 프랜차이즈의 성공, "마리오 골프(Mario Golf)" 등 주목할 만한 N64 게임을 발매
2000 "Game Boy" 1억대 판매 달성
2004 새로운 혁신적인 시스템인 닌텐도 디에스(Nintendo DS)를 개발하여 출시
2005 Nintendo Wi-Fi Connection을 개발하여 출시
2) 회사현황 및 진출국
닌텐도와 그 관계회사들은 2006년 3월 31
1. 증강현실이란?
Azuma는 증강현실을 이루기 위한 기본 요소를 다음과 같이 3가지로 설명 하였다. 첫째, 현실의 이미지와 가상의 이미지의 결합이어야 한다. 둘째, 실시간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해야 한다. 셋째, 3차원의 공간에 놓인 것이어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3요소와 함께 증강현실의 개념을 현실세
필자도 포켓몬 고 게임을 즐기고 있다. 게임에 빠져 들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열중하니, 넘 재미있어 밥을 먹을 시간적 여유도 없을 정도다. 지금 전세계는 포겟몬고 게임 열풍이 빠져있다. 포켓몬 고는 게임중 가장 인기있는 '포켓몬'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개발사인 일본 닌텐도에서 개발한
닌텐도는 미국에서 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또한 초기 진입방식은 직접판매가 아닌 현지국의 수입업체와 계약을 맺었다. 닌텐도는 현지회사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며 입지를 다졌다. 미국 현지에 맞는 제품구성과 그 문화권에 적합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소비자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일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