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이른바 주입식 교육 흑은 단편적 지식 교육에 대한 비판은 근대 교육학이 성립되면서 계속 제기되어 왔다. Dewey의 경험중심 교육과정과 Bruner의 학문중심 교육과정 아이디어는 근본적으로 주입식 교육 및 단편적 지식교육의 문제점을 상이한 관점에서 규명하고 그 대안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
3D printing
3D printing or additive manufacturing (AM) refers to any of the various processes for printing a three-dimensional object. Primarily additive processes are used, in which successive layers of material are laid down under computer control. These objects can be of almost any shape or geometry, and are produced from a 3D model or other electronic data source.
Basic principles
If the
코덱이란 영상이나 음성 등의 신호를 펄스 부호 변조(PCM)를 사용하여 전송에 적합한 디지털 방식으로 변환하여, 역으로 수신측에서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즉 동영상이나 소리 등을 인코딩 또는 디코딩 할 수 있는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일컫는다. 또 그 알고리즘을 가리키는 용어
디자인(설계)을 포함한제조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지적재산권(IP)을 가지며 종종 자신의 브랜드를 내걸고 판매
CMMS란?
Components, Modules ,Moves, Service 모델
“강력한 부품 사업 역량을 선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트 제조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시킨 후 세트 사업을 동반 성장시킨다.”
2. A Situational Analysis
2.1 Problem Analysis
우리가 파악한 기존의 친구 찾기 및 이동 경로 기록 프로그램의 문제점은 크게 다음 두 가지로 압축된다. 이동 경로 기록 프로그램의 경우엔 스케줄링을 위한 의사 결정 도구로 이용할 만큼의 통계 자료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이고 친구 찾기의 경우엔 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