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bay 회사 개요
회사명 : ㈜아이템베이
설립 : 2001년 9월 15일 /법인전환 :2002년 9월 16일
자본금 : 5억원
대표 : 김치현
주요사업:전자상거래/온라인 게임 서비스/광고 게임 개발
경영원칙: 고객 최우선주의/합리주의/인간중심 경영
2001년 2월:온라인게임 아이템 거래 서비스 기회
3월:안
허리에서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까지 바디라인을 그대로 감싸
날씬하게 몸에 붙는 청바지로, 여성 소비자들은 물론
일부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가장 큰 인기몰이를 한 아이템.
· 로우사이즈의 발목 길이, 7부, 9부까지 다양한 길이의 스키니 진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시즌 초반에는 그레이, 블루
아이템베이는 순수 온라인 기업이다. 기존의 기업들이 오프라인 기반으로 시작해 온라인 영역에까지 확장하는 반면 아이템베이는 온라인 영역에서 출발하여 오프라인 영역과는 별 관계가 없어 보인다. 그러나 이 점 때문에 아이템베이는 마케팅 측면에 있어 한계를 가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된다. 고
1. 서론
1) itemBay 의 사례 연구 목적 및 필요성
'itemBay 는 세계 최초로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중개"의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국내외적으로 건전한 게임 문화산업을 이끌어가는데 크게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위의 문구는 itemBay 회사 소개의 한 문구이다.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거래
아이템인 집행검을 뽑아드는 세리머니를 하였다. 일부 유치하다는 여론도 있었지만, 참신하며 엄청난 광고효과라는 의견 역시 상당수였다. 게임 속 물건을 가져와서 세리머니를 해도 결코 이상하지 않은 환경이 조성된 것이다. 본론에서는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상세하게 기술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