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에 매력을 느낀 이유는 콘텐츠의 다양한 연출 방법,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같은 특성들이 저의 성향과 맞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러스트나 포토샵을 활용해 엽서나 달력 같은 디자인 문구를 제작해본 경험들이 데일리라이크 상품을 이해하고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로그 데이터(데이터 장애 발생 직전의 상태로 복원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수집, 분석해오고 있었다는 것이다. 전 세계 일반인의 통화, 이메일, 신용카드 기록, 검색기록 등이 불법적으로 유출된 꼴이다. 이것이 바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프리즘 프로젝트' 프리즘(PRISM)은 2007년부터 이어져온 미국
Ⅰ. 서 론
사람은 놀이를 하는 속성이 있다. 필자는 학교공부보다는 놀이를 더 치중한 것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모습이었다. 놀이를 하기 위하여 학교에서 내준 과제를 대강 정리하기도 하였다. 놀이를 통하여 친구 상호간의 배려심과 협동심, 연대감을 느끼기도 한다. 인간의 놀이와 관련하여 연구한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Ⅰ. 서론
소셜네트워크의서비스의 발달로 정보의 생산자가 언론이나 기업, 포털이 아니라 일반인 개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란 간단히 말해 누구나 쉽게 문자,사진,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블로그, 트위터 등의 서비스를 통칭하는 말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