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ergy effect with other products.
Promotions.
Physical evidence.
Smaller than any other theme park abroad.
Expensive price.
Long waiting time.
Seasonal problem.
Yong In LRT route.
Leasure activity Increased
Development of tourism and Leisure Industry
Overseas theme park.
Growing domestic theme park.
Safety& Accident
3D Rollercoaster.
Staff uniforms
In
◎ 서론 - 테마파크의 개념 및 에버랜드 개요
테마파크란, 계획적으로 설정된 주제를 이용하여 환경, 놀이시설, 이벤트 등을 연출하고, 분위기를 조성하여 방문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레저공간으로 정의되며 사람들이 실제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연출해 놓은 테마공간이다.
- 박
- 고객만족경영이 목표- 고객만족경영의 활성화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친 것 은 최고경영자의 탁월한 리더쉽
- 에버랜드는 종업원 만족을 통한 고객만족의 실현을 구현하고자 종업원 개인의 능력향상과 경력 개발을 지원하고 발휘된 능력에 상응하는 처우를 하는 인재육성주의 및 능력주위
분석 ․ D/화 ․ 침장회의 상정
② CSI조사, 기획, 각종 조사실행 및 결과의 피드백
③ 안내, 상담, 보상, 전화안내, 분실, 습득물 관리
④ THANK-Q 서비스 사례 발굴
서비스아카데미
① 교육계획 수립 및 실행
② 서비스 아카데미 분원 운영
③ 서비스 코디네이터 양성
④ 접점 서비스의 문제점 분
1. 문화마케팅이란?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문화 상품 유통을 원활히 하는 경영활동
1. 문화마케팅이란?> SWOT분석
Strength - 경영학전공
- 관련 아르바이트 경험
- 예술문화체험
- 공모전 응시
Weakness - 전문적 지식의 부족
- 진출을 위한 인맥의 폭 좁음
- 토익점수 미약
- 문화 예술 트랜드 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