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기술의 빠른 발전, 그 중에서도 인터넷과 정보시스템의 괄목할 만한 성장에 따라 기업의 경영 패러다임은 1990년대 중반부터 빠른 속도로 바뀌고 있으며, 그 중심에 전자상거래가 있다. 전자상거래는 경제 활동의 핵심 메커니즘인 거래활동을 변화하는 측면에서 혁신적이며, 이에 따라 기업들
1. 서론
21세기 정보화 시대라는 말에 걸맞게 우리 사회의 정보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두드러진 성과를 나타내는 분야는 모바일 기술를 꼽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들이 어떻게 실제 생활에 도움을 주는 지는 또 다른 문제이다. 엄연하게 기술은 기술일 뿐 그걸 이용하
3.2) Promotion & Feedback
Nintendo could use its social game to promote its hardware and software. It is more effective to play a game in person rather than just listening or watching advertisement. For example, as one way of promoting new product, Nintendo can provide a demo version that people can play Nintendo’s new product briefly. In that sense, if Nintendo starts releasing the social g
오브젝트
오브젝트는 S3에 있는 버켓 내에 저장된 데이터를 포함한다. 오브젝트는 저장할 파일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저장된 각 오브젝트는 데이터와 메타데이터라는 두 가지 엔티티로 구성되어 있다. 데이터는 PDF 파일, Word 문서, 비디오 파일과 같이 실제로 저장되는 컨텐츠이며 저장된 데
(1)Apple Inc
Apple has made personal PC and OS
This factor can effectively recognize and cope with customer’s demand
It is important not also follow-up service AS, but also continuous developing related apps, OS upgrade
(2)Designe and easy using
Innovative UI (User Interface)
Many Apps that we needed is already in App store
Just one your finger can works apps
Attractive design
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