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교수-학습 상황을 대략적으로 그려보면 교과 단원에서 컴퓨터의 하드웨어 장치 중 중앙처리장치(CPU)와 기억장치 부분에 대해서 이미 학습이 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컴퓨터의 입출력 장치에 대해서 학습자들은 거부감 없이 쉽게 받아들일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간단하게 선수학습에 대해 질
I. 6시그마의 이해
1. 6시그마란 무엇인가?
우리가 알고 있듯이 6시그마라는 것이 현재 많은 기업들에서 특히 대기업을 중심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6시그마는 한마디로 세계의 많은 글로벌 우량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경영혁신 전략이라 할 수 있습니다. 6시그마 경영혁신 전략은 기업에 있는 어떤
Ⅰ. 서 론
한국유아들의 교육환경의 과거에 비해 매우 좋은 상태이다. 이는 교육공학을 잘 활용한 결과일 것이다. 컴퓨터를 활용한 유아용 교육내용이 다 수록되어 있어 이를 잘 활용하면 학습극대화를 이룰 수 있으며. 유아의 교육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따라서 컴퓨터 는 유아교육에 있어
1. 기업소개
◆ 기업연혁
1974.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 론웨인 컴퓨터회사 설립
1976. 개인용 컴퓨터 ‘애플 I’ 완성, 200여대를 판매함
1977. 애플 컴퓨터 법인 설립, ‘애플 II’ 출시
1983. 최초의 GUI 운영체제 개인용 컴퓨터 애플 리사 출시
1984. 매킨토시 출시
1985. 스티브 잡스, 실적 부진을
<기업연혁>
1974.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 론웨인 컴퓨터회사 설립
1976. 개인용 컴퓨터 ‘애플 I’ 완성, 200여대를 판매함
1977. 애플 컴퓨터 법인 설립, ‘애플 II’ 출시
1983. 최초의 GUI 운영체제 개인용 컴퓨터 애플 리사 출시
1984. 매킨토시 출시
1985. 스티브 잡스, 실적 부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