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함에 있어서 시장의 분석은 제일 기초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더라도 시장의 특성을 알지 못 한다면 그 제품을 창고에서 먼지만 풀풀 날리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휴대폰 액세서리가 잘 팔린다고 해서 그 제품이 미국에서도 잘 팔리기를 바란다는 것
Ⅰ. 서론
우리 청소년들의 현실 속에 컴퓨터와 인터넷은 단순한 여가활동이 아닌 생활의 중요한 영역으로 이미 자리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 게임’은 초고속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청소년들 사이에 중요한 놀이 수단이 되고 있다. 이렇게 선호되는 인터넷 게임의 이용에도 불구하고 게임 과몰입에
관계를 증명할 명확한 근거와 검증도 없이 무차별적으로 부정적 여론이 확산되어 게임중독에 걸린 청소년을 정신병자라고 칭하는 상황까지 이르렀다.
게임중독은 한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적 문제로 보아야 하며, 무엇보다 게임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시키고 교육을 통해 예방하여야 한다.
사회적 고립을 초래할 수 있다"고 이미 경고한 바 있다.
인터넷 중독증은 사회적 병리 현상도 야기하는데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스팸 메일도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사이버 범죄 또한 최근 5년간 무려 275배 증가했는데 특히 해킹과 바이러스 유포와 같은 사이버 테러형 범죄가 급증하고
-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의
DMC MEDIA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지인들과 즐기는 게임
위키백과
온라인 인맥과 유대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사용자 참여와 관계 맺기를 극대화시킨 새로운 형태의 사회적 인맥 기반의 게임
KT 종합기술원
SNS와 게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