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증강현실이란?
증강 현실은 (Augmented Reality, 이하 AR로 표현함)은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 및 의사전달에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기술 분야이다. 사용자는 컴퓨터 모델을 이용하여 생성된 현실성을 강조한 비 가시정보를 실세계 정보에 부가하여 상호 작용함으로써 현실 세계
image correlation)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중략>
CheckDetect 함수//
BOOL CStalkerDlg::CheckDetect()
{
// checkDetect란 gray-scale화된 원영상 m_dib6와 gray-scale화된 기준영상 m_dib2의 차연산을 실행하여
// 이를 이진화 하는 함수이다.
int i,j;
unsigned char Img[240][320];
int w = m_Dib2.GetWidth();
int h = m_Dib2.GetHeight(
색조 특성
DK, DP, DL, 중심으로 저채도 계열이 많이 사용되었고,
GR, LGR 계열의 중채도와 S의 고채도도 함께 사용되었다
색상 특성
BLACK, GRAY 를 기본으로
B, P, YR,Y 계열이 사용되었다
색조 특성
V, S, B 중심의 고채도, 고명도
계열이 주로 사용되었고,
L, Dp 계열도 골고루 사용되었다.
Ⅰ. 개요
3D 그래픽은 3차원적인 입체 이미지를 작성하는 것이고 2D는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이다.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구성하는 2D 그래픽은 평면적으로 이미지를 구성하게 되는데 이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과 유사하다. 2D 그래픽에서는 자연물이나 그림을 촬영한 사진 이
Image quality)이 중요시 되고 있다. 그 중 액정 디스플레이는 얇고 가벼우며 우수한 해상력과 저전력 소모 등의 장점이 있어서 노트북 PC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대형TV등 응용범위가 넓어지고 있고 앞으로도 큰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 이에 디스플레이의 색(Color)의 재현율을 높이는 기술이 발전하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