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
1. spirit partnership 놀이의 의의
요즘 우리 사회는 개인화로 전진되면서 레저, 놀이라 불리는 요즘의 문화들이 같이하는 놀이라기보다는 점점 이기고 지는 게임으로 변질 되었다. 그리고 어른들의 유흥 문화가 사회의 놀이문화를 지배하게 되었다. 이러한 놀이 문화에서 벗어나 자발적이고 활동
SPIRIT을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
신용카드번호나 객실 선호(흡연여부, 침실유형)등과 같은 투숙객별 기록을 관리
수 개월내로 일반 고개들이 매번 전화할 때마다 동일 예약접수원에게 자동적으로 연결되게 하는 것이 가능해짐
그래픽 기능을 강화하여 호텔이 위치한 도시의 지도나 하얏트 호텔
SPIRIT 시스템의 개발에 착수
최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도구 및 통신기술을 기반으로 진행
하얏트는 AT&T 및 인포믹스와 손을 잡음
세 회사의 임원들은 개발기간 중 정규적으로 모임을 가졌으며, 프로젝트 초기부터 완료시점까지 각 사의 관련 스태프를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시킴.
개발팀의 팀
Released in 2001 in Japan, 'Spirited Away' stayed in theaters for almost 10 months, breaking all the previous box-office records in Japan, including that of ‘Titanic (1998)’ and ‘Princess Mononoke (2000)’ by the same director Hayao Miyazaki.
With this astonishing film about a girl`s spiritual journey, Hayao Miyazaki again showed that he is one of the best directors living in the world. T
SPIRIT의 개발에 착수하였고, 개발 프로젝트 내에는 최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도구 및 통신기술을 기반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개발팀에게 기술적으로 상당한 부담이 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하이야트는 AT&T 및 인포믹스와 손을 잡기로 했다. 벤더들은 보통 장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