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구 목적 및 방향
산업주의를 지나면서 현대 사회는 점차 넘쳐나는 물질로 인해 풍족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옷 하나를 사도 몇 년을 대물림해 입던 시대가 가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과시하기 위해 유행과 브랜드 가치를 따라 옷을 선택하곤 한다. “나는 소비한다. 고로 존재한다.” 는 말이
Ⅰ. Storytelling이란 무엇인가(문화마케팅개괄)
21세기를 문화의 세기라 한다. 합리성보다는 감성이 선호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21세기를 정보화시대라 한다. 정보의 비대칭이 사라지고 소비자가 기업과 대등한 위치에서 마케팅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요즘은 ‘문화’라는
Storytelling은 학생들에게 이야기의 내용을 이해시키기 위해 학생의 영어의 수준에 맞춰 단순화된 표현, 반복, 리듬 및 억양 강화, 속도 조절, 시각 자료 이용 등을 활용하여 이해 가능한 언어 입력 제공을 가장 풍부하게 해주는 한 방법이다.
Ⅱ. 스토리텔링(동화구연, 구연동화)의 정의
스토리텔링의
Storytelling feel free to using simple expressions, repeat exercising and regulation of speed to help understanding for children’s learning. And, teaching English with storytelling can improve thinking skill, study skills, and strategies. It enables to natural acquiring letters and to understand language easily with picture. It allows learning living English and knowing totally lifestyle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