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154 LILL studio
(1) LILL소개
1998년 제니퍼벨라드가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핸드백을 디자인 한 것에서 시작 되었다. 1999년 길거리 축제에 부스를 설치해서 제품들을 팔기 시작했고 벨라드는 그 부스에서 사업의 가능성을 알아보았다. 다소 생소하게 들리는 1154 LILL이라는 이름은 자신이
작품을 중심으로 한 성장 단계 개괄
지브리의 출발은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이루어졌다. 소속사인 텔레콤에서 신인을 양성하는 일과 몇편의 작품에서 부분적인 활동을 하면서 휴식기간을 가졌던 미야자키 하야오는 1982년부터 출판사 토쿠마쇼텐에서 발간하는 월간 '아니메쥬'에 신작 만화를 연
1. What competitive forces have challenged the movie industry? What problems have these forces created? what changes have these problems caused the movie and televisions studios to make?
어떤 경쟁적 영향(힘, 요소)이 영화 산업에 도전해 왔는가? 이러한 요소들이 어떤 문제들을 만들었는가? 이러한 문제들이 영화와 티비 제작사로 하여금 어떻게
studio), 씨월드(Sea world), 하우스 텐보스 (Huis Ten Bosch)등은 하나의 테마로 일관된 연출성을 보여준다. 이는 대표적인 성격을 나타내는 것이지 어느 한 종류의 테마파크가 한가지의 특징만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 선진국의 경우에서 보듯 테마의 일관된 연출은 테마파크 운영의 핵심이라고 할 수도 있
Innovation Design Studio의 약자인 IDS는 삼성 그룹의 인하우스 디자이너를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1995년 설립.
매년 그룹 내 소정의 인원을 선발하여 석사과정 이상의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Art Center College of Design등 학교와의 자매결연을 통해 해외의 질 높은 디자인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