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igncom(레인콤)회사 소개
2000년 12월 세계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불과 6개월 만에 미국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그 후 국내시장 마켓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함은 물론 아이리버라는 세계적 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 iRiver 사업영역
• Portable Digital Conte
TOUCHPOINT
욕구 발생
광고를 볼 때
각종 모임이 있을 때
중요한 일을 마쳤을 때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친구와의 만남 약속
아내와의 기념일
정보탐색 및 탐구
친구와 술 한잔 어떤 술을?
뭘 해서 스트레스를 풀지?
홀가분한 마음으로 기분 전환하고 싶은데…
백세주가 몸에 좋은 술이라
Market Situations
이동통신 시장 점유율
- 번호 이동성 제도 시행 후 SK Telecom의 점유율 감소
- KTF와 LG Telecom의 소폭 성장
Ex Marketing
Definition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모든 접점(TouchPoint)에서
풍부한 체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호의적 평판을 유도.
Sense, Feel, Think, Act, Relate의 5가지 모듈로 전달.
T
2.3.2 단점
- Dead zone
- Ghost Point
- Shadow spot (Dark area)
3. 구조적 설계
3.1 구조설계의 목적
Fig 3.1
구조 설계의 가장 큰 목적은 기존 optical touch의 shadow spot과 ghost point발생을 제거하는 것이다. 광 터치는 상단부 모서리에 두 개의 광학센서(발광부, 수광부 포함)로 구성되어 있고, 삼각측량법으로 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