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캐주얼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단순한 게임 구조상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시장 규모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으며 PC와 Mac, Play Station, Xbox 콘솔로 부터 모바일 폰과 PDA, iPod, iPhon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기존 온라인 게임의 강자에서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빠르게 적응
- 모바일 게임 기업 중 가장 플랫폼을 잘 활용하는 기업
- 흥행 모바일 게임을 출시함으로 지속적 성장이 가능한 기업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위메이드는 살아남 기 위한 지속적이고 꾸준한 수익창출 필
한국 콘텐츠 진흥원에서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2017년도의 모바일콘텐츠 시장은 세계시장 규모 2조 8630억 달러로 전망되어 시장규모가 안정적으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모바일콘텐츠 사업’은 스마트 기술 환경이 확산되면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였고
스마트 폰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점차 허물어지게 되었습니다. 여가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에 게임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친밀도 높으며 중독성이 높은 게임으로서 게임 사용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최근 가장 화제가 되어 오랫동안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카카오톡 게임의 중 ‘애니팡’과 같
본문내용
앞으로 IT업계가 유망하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관련된 내용을 조사하던 중 유망직종임을 알게되어 절친했던 친구들과 함께 컴퓨터공학박사가 되자고 목표를 정하였습니다.........문법 이외에도 지금 혼자서 공부하고 있는 자료구조나 알고리즘의 공부를 지속적으로 하여 프로그래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