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간 디자인 검토, 품평 커뮤니티
제품 디자인 향상과 소비자 로열티 강화
레고 LEGO
기존 레고블록을 활용하여 동작. 마인드스톰즈 제품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응용 개발 지원 ‘해킹의 권리’
마인드스톰즈 NXT의 선도사용자(Lead User) 활용
‘Design by me’ 소프트웨어 개발. 고객을
사용자가 알아보기 쉽게 설계 한다.
5.4.2 Matching Manager
Matching 내의 각가지 기능에 대한 관리를 위해 사용 한다.
5.4.3 Input By Users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을 수 있는 값을 입력 받는다
5.4.4 Pattern Design
옷의 사진을 통해 증강현실 기법을 이용 옷의 특정 영역을 pattern화하여 등록하도록 돕 는
형식을 불완전한 형태로 이해하고 있는 복수의 작용주체들 사이에 존재하는 지적 실체라고 할 수 있으며 유저 인터페이스 (User-Interface), 휴먼 인터페이스(Human Interface)등의 비슷한 의미의 용어들로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제품의 기능보다는 제품을 이루고 있는 여러 속성
작성됨
Storyboarding : 기존의 아이디어, 컨셉 등을 좀더 발전시켜 세부묘사
Drawing : 도면을 작성
Prototyping : 모형제작
Participatory Design : 잠재적인 사용자들을 디자인 프로세스에 참여시키는 방법으로, 사용자들의 Needs를 직접 제품에 반영하는 디자인 방법
- User Testing : 사용성 평가
사용자간의 인터페이스가 곧 디자이너와 사용자간의 대화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 인터페이스디자인의 개념
인터페이스란 일반적으로 두 종류의 서로 다른 세계가 상호 교섭하는 장을 의미한다.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Interface)'란 용어가 파생하였고 이것은 1차적으로 사람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