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제작 공정이 많고 복잡함
크게 33가지의 공정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조정이나 조율 작업을 각각 약 3차례씩 반복 실시함으로써 제작 공정이 매우 복잡하고 중복되어 있다. 제품 생산의 민감성 때문에 제작 공정이 매우 세분화되어 있지만 그만큼 악기 제조에 있어서 시간과 비용이 많이 투입된다는
Ⅰ사물인터넷IOT에 대한 발전방향
- 사물인터넷IOT은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유형 혹은 무형의 객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어 개별 객체들이 제공하지 못하고 있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게 되는데요, 사물인터넷은 단어의 뜻 그대로 사물들이 서로 연결된 혹은 사물들로 구성된 인터
Ⅰ서론
오늘날 우리나라는 멀티미디어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술의 미래의 전망이 밝다고 보여지고 있는데요, 실버세대가 많아지고 있는 현재 사회에서 고충을 해결해줄 효과적인 해법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술이 인간을 이롭게 하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성을 입증하는데 주력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발발하고 상황이 심화되던 2020년 한 해. 여러 제한된 상황들과 지금껏 겪어보지 못한 상황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났고, 여가 ·여행 시장 또한 침체 상황을 맞이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축소된 여가 ·여행 수요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단기간에 완전히 회복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됨에
VR/AR 기술을 활용한 예로 게임과 영화를 보면 실지로 게임과 영화 현장에 직접 참여한 것과 같은 스릴과 흥분을 느낄 수 있다. 그런 가상세계 증강세계에서 본 화면과 실지로 보는 화면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
5세대(5G) 이동통신 상용화를 앞두고 정부가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홀로그램 등 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