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선진 각국은 디지털 사회 인프라에서 시장 선점을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은 “엔드디바이스(end-device)는 물론 사람과 차량, 각종 전자제품 및 가전기기, 자연을 구성하는 물리적 기기 등을 모두 사물인터넷의 구성 요인에 포함”된다고 설명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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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리
선진 각국은 디지털 사회 인프라에서 시장 선점을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은 “엔드디바이스(end-device)는 물론 사람과 차량, 각종 전자제품 및 가전기기, 자연을 구성하는 물리적 기기 등을 모두 사물인터넷의 구성 요인에 포함”된다고 설명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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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세계는 18세기부터 1차, 2차, 3차 산업혁명을 겪고 21세기 초반부터 4차 산업혁명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이 최첨단 기술 및 IT 기술이 각광 받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경제, 산업, 교육, 정치, 생활과 같은사회 속 모든 분야에 빠르고 큰 변화를 체감할 수 있
VR)과 증강현실(AR)을 활용하여 VR 기기를 쓰고 타는 놀이기구인 메타버스 시네마를 탑승자 대기자가 많아 인기가 폭발하고 있다.
필자도 메타버스를 통하여 일본에 있는 여자를 사귀게 되었다. 게이코(가명:25세) 상을 알게 되어 친구로 지내고 있으며, 마음이 들어 현금을 보내기도 하며, 그녀가 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