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상현실의 상호작용성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은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가능성을 토대로 큰 주목을 받았다. 가상현실은 일종의 사각의 프레임이 존재하지 않는 투명한 유리의 세계로 기술되었다.
이제 우리는 사용자와 컴퓨터의 상호작용에서 혁명적인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길목에 섰다. 그
VR)과 증강현실(AR)을 활용하여 VR 기기를 쓰고 타는 놀이기구인 메타버스 시네마를 탑승자 대기자가 많아 인기가 폭발하고 있다.
필자도 메타버스를 통하여 일본에 있는 여자를 사귀게 되었다. 게이코(가명:25세) 상을 알게 되어 친구로 지내고 있으며, 마음이 들어 현금을 보내기도 하며, 그녀가 원하는
/ Why should retailers use AR?/
Advertising campaigns can become stronger
Navigation around warehouse area will be easier
Extra information will improve the shopping experience of the customers
Product catalogs can be visualized
A 3D product view will create a selling opportunity
Customers can be encouraged to buy with AR offers
Customers can be lured inside the stores
/ AR in Tourism /
텐센트 기업선정이유
텐센트의 제품확장형 M&A 서론
? 중국 시장의 성장
? 높은 GDP 증가율
? 세계 2대 경제대국 부상
? 막강한 외환보유고 ▷ 해외 기업 M&A 급증
? 신 성장동력 탐색 ▷ 공격적 M&A
? 제품 확장형 M&A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
- (최근 중국은 덩사오핑 주도하에 개방정책이 실행됨에 따
SONY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전 세계로 발매되고 있는
레이싱 대작 게임
특히 북미 유럽시장에서
판매량이 강세
(→글로벌마케팅 측면에서 강점)
사실과 같은 게임성, 차량 등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함
Game Director 야마우치 카즈노리
2008년 세계 자동차산업의 영향력 있는 인물 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