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nture) 게임
어드벤처 게임의 시작은 개인용 컴퓨터가 양적, 질적으로 변화되고 있는 아케이드 게임만 을 보아온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형식의 게임을 원하면서 몇몇 게임 회사들이 "어드벤처" 라는 이름을 붙여 게임을 내놓으면서 생긴 장르다. 어드벤처(Adventure)란 "모험, 모험 담, 희귀한 사건
1.모험관광 (Adventure Tourism)
경쟁심,모험심 등의 심리적 욕구에 의한
신체적 활동을 필요로 하여 상대적으로 덜 발달된
자연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야외활동.
새로운 환경에서 불확실한 결과를 목표로 위험이
수반 되는 활동에 정신적,신체적으로 도전하는
적극적인 체험형 관광활동.
소매상으로서의 대담한 도전 (Adventures in retail)
2001년 3월 19일 애플은 자신의 첫 소매점인 McLean을 버지니아에 개장했다. 2005년 말 무렵까지 소매점은 135개로 늘어났고 2006년에는 40개의 소매점을 추가로 개장하기로 계획했다. 매장의 대부분은 미국에 있지만, 체인점은 캐나다, 일본 그리고 영국에도 존
Adventure-Seeking Type)
평소 과잉보호적인 환경에서 자라면서 정상적인 모험을 경험하지 못한 청소년들은 약물복용을 통해 이를 해소시키고자 한다.
4) 평화 추구형(Peace-Seeking Type)
짧은 인생기간동안 많은 갈등을 겪어온 청소년들은 평소 항상 갈등 속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마음의 평화에 대한 열망이
- Storm Force Accelatron
가상 폭풍과 번개를 체험하는 회전형 라이더이다.
- 헐크 코스터(Incredible Hulk Coaster)
괴인간 헐크를 만들어낸 실험실의 감마선 가속기를 탑승한다는 테마로 구성된 철제 회전형 롤러코스터로 일반적인 코스터가 처음에 천천히 올라가는 데 반해 2초안에 40마일(64km)의 속도로 150f
2차 성장의 발현에 따라 청소년들은 자신의 신체 부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로 인해 집중력도 저하되고 혼란을 경험하게 된다. 어른의 몸으로 신체가 성숙해지면서 성인세계에 대한 호기심과 기다림이 있으면서 동시에 성인으로 살아가야 하는 데에는 아직도 준비되지 못한 부분들이 많아 어른이
미래예측 방식은 다소 독특하다.
팝콘은 미래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현재 일상생활에서 나타나고 있는 트렌드의 변화를 따라가다 보면 예측 가능하다고 확신한다. 그녀는 계량적 방법론(수량을 헤아리는/진리에 도달하기 위한 과학 연구에서의 합리적인 방법에 관한 이론)은 가급적 배제하고 신문,
Ⅰ. 서론
20세기 최대의 문화컨텐츠사업인 영화산업을 대신할 21세기의 유망산업을 나는 자신있게 게임산업이라고 말하고 싶다. 한 예로 지난 98년 한국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경제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곳까지 적지않은 영향력을 행사하였다. 당시 IMF로 국가 경제가 극심한 정체에